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프온리 If only-명작 영화.추억의영화 결말포함

이프온리 If only-명작 영화.추억의영화 결말포함

이프온리 If only


 

이영화를 아시나요? 제인생에 있어 참 소중하고 감동도 받은 영화 입니다.

처음으로 영화보고 울어 봤던 영화이기도 하고 해서 포스팅 해보네용.

안보신 분들 있다면 한번 보세요 ~

보신분들이 있더라도 한번더 보세요 ㅋㅋ





내용


스포가 존재하니 

감안 하고 보셔야 됩니다.


무심한 남자가 어떤 하나의 사건으로 여자를, 

잃게 되지만 어떻게 된일인지 꿈에서 깨어나니, 

다시 아침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이때


 남자는 이건 기회라고 생각 하게 되며,

여자와 둘도 없는 날을 보내기 위해 계획을 세우지만, 

이전에 있었던 일들을 데자뷰로 겪게 되며,




 

그것을 애써 피해보려는 남자, 이유를 알수 없지만,

 조금 다른 남자의 행동들을 지켜보며.. 

괜찮아라고 달래주는 여자 하루를,


 여자친구를 위해 모든걸 받쳐 살기위해,

다시 후회 하지 않기 위해 모든걸 받쳐 보지만 계속 되는 데쟈뷰 

결국 남자는 마지막에 선택을 하게 되는 내용 입니다. 



주연: 제니퍼러브 휴잇, 폴니콜스,  톰윌킨스, 루시 대븐포트 


수도꼭지 영화 역대급 슬펐던 영화 라는  애칭이

 많이 붙은 작품 입니다 풍부한 감수성을 

키워주는 듯한  영화 내요. ㅠ


차애련 엄기준 이태곤 등 톱스타들을 오열케한 내생에 가장 슬픈 로맨스

가수 나윤권 황치열 은 이프온리에서 영감을 없은 곡도 발표 했다네요..


요즘도 이프온리에서 나온 주인공이 부른 

ost도 자주 듣고 있을 정도로 좋아요.

왠지 듣고 있으면 영화의 장면이 살짝 떠오르니까 너무 좋네요.


눈물샘은 언제?


여러분들은 눈물샘이 언제 터지셨나용?

저는 남자친구가 죽기전 레스토랑에서 울먹거리면서,

여자친구를 보며 팔지를 선물 해주는 장면에서 감동 먹었습니다.

그리곤 하나하나의 팔지의 조각에 의미를 설명하고는,

서로 웃으며 울며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 정말

두분이 사랑에 빠진듯한 표정이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는 여자친구를 구했지만, 남자는

죽은후 여자가 병실에 있는 씬인데요.


여기서 왜 이안이 그랬는지 이재는 알겠다며

자기가 몰라줘서 그렇타며 대성통곡을 하죠. 

이장면에서도 살짝쿵 그렁그렁 했죠~


이런류는 아니지만 감동의 영화 있나요?


저같은 경우엔 최근에 본거로는 신과 함께가 있겠네요.

부모님과 같는데...잘하라고 하시더군요. 

몰래 울수가 없었던 작품이었지요.

그리고 손예진 과 소지섭이 함께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 입니다.

이영화는 일본영화를 더 좋아 했는데요,

왜냐하면 소지섭은 멋있지만,

일본 주인공은 진짜 불쌍한 연기를, 너무 

씽크로가 높았던거 같아서 였어요.


이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더 좋은 컨탠츠롤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