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넷플릭스 볼만한.봉오동전투 넷플 릭스 -실사판 역사영화추천

넷플릭스 볼만한.봉오동전투 넷플 릭스 -실사판 역사영화추천

넷플릭스 한국 영화추천.

봉오동전투



역사에대해 일딴 간략하게 적어볼께용.


뇌른자

 

출처:넷플릭스


1920년 6월 7일 중국 지린성 왕칭현봉오동에서 홍범도 최진동 안무 등이 이끈

대한북로 독군부의 한국 독립군 연합 부대가 일본군 19사단 월강추격대대를 무찔러

크게 승리한 전투를 말하는 것입니다. 


봉오동지역은 투먼지역 (도문)이라는곳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념비도 있다고 하네요~.. 저도 이번 영화를 토대로 알아 본거라..


새로이 역사를 알게 되었네요-꾸벅-



영화의 줄거리


삼일만세운동후 독립군의 무장항쟁은 활발해 졌으며 일본군의 탄압을 계속해서 거새어 졌으며 

우리 민족의 탄압을 계속 해서 하며 지나온 곳은 쑥대밭을 만들 정도 였다고 보여 지네요..


독립군 선봉에 서있었던 월강 추격대를 피해 독립군 자금을 무사히 독립군 본부에 전달 해야 하는 

임무를 맡은 해철 장하 병구는 힘든 임무 였지만, 독립군의 승리를 위해 월강 추격대의 계속 적인


추격에도 불구하고 봉오동의 위치적 특색을 활용할 계획을 이용하고 그위치에서 도움을 구하며,

버티기로 결심 합니다 과연 이들이 버틸때 까지 이곳의 소식이 다른 독립군들에게 




 

연락이 때마침 갈것인지 아니면 이곳이 무덤이 될것 인지 그것을 결정으로 봉오동에서 마지막 

전투를 벌리는 이들... 독립군은 과연 승리 하게 될것인지 ?


결과를 알려드리면 재미 없겠죵~ 역사적 영화라 감명 깊게 보았어요. 

보시고 역사도 조금 알고 하시면 좋은 듯 합니다. 



영화에서의 캐미




저는 이영화를 보면서 웃겼던 장면은 두가지 정도 라고 볼수 있네요.

각지방 별로 사투리가 다양 하듯이 감자를 가지고 이래저래 부르는 말이 


달랐던 장면이 떠오르네요 그러다 제주도 사투리로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던...ㅋㅋ

그런 장면이 있습니다 ㅎ


그리고 또 한장면은 영화 시작후 얼마 안되어서 나오는 장면인데.. 

유해진배우님의 사격솜씨 입니다 ㅎㅎ 


총을 아무리 쏴대도 죽일수 있는 거리여도 맞질 않는 ...

그런 장면이 떠오르네요 이장면에서도 총보다는 칼로 더 이름을 날린..그런 역할을 맡으셨네요.


액션으로도 엄청 잘어울려서 놀랬어요 몰입감도 엄청납니당.






리뷰


부끄럽기도 하고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이런 역사도 있었구나~ 

아직 모르는 역사가 많구나 하는 그런점들도 있네요. 

독립군들의 희생적인 부분을..


말로 다표현을 못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세대를 

거쳐 계속적으로 이런 맘을 이어갈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잊지 않기 위한 그런 한장면을 ..


비록 영화이지만 알수있고 조금이나마

볼수 있었던점이 너무 감사하게 느껴지는 하루 였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이런 역사적 영화도 있으니,

참 괜찮네요 ㅜ.ㅜ


오늘의 사자성어


오매불망


자나깨나 잊지 못함 이란 뜻입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