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혜리/놀라운 토요일 하차/앞으로 뒤에 들어올 사람은 태연씨로 확정 눈물샘폭발

혜리/놀라운 토요일 하차/앞으로 뒤에 들어올 사람은 태연씨로 확정 눈물샘폭발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tvn유튜브 출처  어느사람과도 잘지내매 웃음과 매력을 뽐낸 그녀



혜리가 하차하는 편이 공개 됬네요.


따른 무슨 일이 있는 것이 아니라 정말 잘지내다가 하차를 하는 것같은 모습이

보여 정말 보는 사람 또한 눈물이 나는 화 였던 거같습니다.


떠나보내는 혜리편에서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제작진들이 스페셜 특집을 준비하여 


맞추는 프로그램 조차 혜리에게 하고 싶은 말은 전하지 않았나 싶네요.




tvn유튜브 출처




프로그램 초반부터 지금 까지 혜리의 역할은 전체적인 서기로써 

전반적인 흐름을 끌었다 하여도 과흔이 아닌 그런 역할 었습니다.


보는 사람 또한 정리된 글들로 보기 편하게 하기위해 그역할을 톡톡히 해낸

혜리가 있었기에 정말 재밌게 놀라운 토요일을 보지 않았나 싶어요.


팬들이나 프로그램을 좋아 하는 이들은 국민여동생 역할이 었던 헤리를

이제 못본다고 생각 하니 정말 아쉽기만 합니다.



tvn유튜브 출처


놀라운 토요일은 혜리의 빈자리를 소녀시대의 태연이 이어갈 예정인데요.

아직은 모르겠지만 소시의 태연이라면 잘해 내긴 하겠죠~


그래도 혜리의 빈자리가 크지 않나 싶어요.

혜리의 마지막 인사 말이 너무 슬퍼서 보는 자로써 또 약간 찡한 장면을


연출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예전의 진짜사나이의 혜리가 떠오르는 그런 느낌

또한 나오지 않았나 생각이 들정도 였으니까요.






아쉽지만 혜리 또한 이번 마무리를 잘하고 조금 자신의  길을 묵묵히 잘가지 않을까

생각이 들며 조심히 응원해 봅니다. 게스트로써 잘하고 있는가 하면서 한번 놀러나


왔으면 좋겠네요~!! 잔다르크 같은 혜리


14일 혜리는 인스타그램으로 놀토는 2년 반동안 자신을 믿어 볼수 있는 

용기를 주었다며 가장 나다운 모습일 때 사랑 받는 사람이 된다는 것을 알려 주었다며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수 있어서 엄청난 행운이 었다고 올려서 그글또한 

시원 섭섭 하네요  다시 놀라운 토요일에서 보고 싶어요.


그리고 배우 이혜리로 다시 보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tvn유튜브 출처 우는 모습이 너무 마음 아프다.



혜리의 하차이유는



앞으로의 배우 생활에 집중하기 위함이라고 알려졌다고 하네요~!


계속 좋은 활동 하셨으면 합니다.  1988에서도 덕선이 역할을 너무 잘해줘서 


놀라웠는데 이번에는 또 어떤 드라마로 대중에게 다가오게 될지 궁금합니다.


1988에 나온 다른분들도 다들 활동을 잘 이어 나가고 있는 만큼 


좋은 영화나 드라마가 기대됩니다. 마지막 눈물이 너무 슬퍼보여 마음이 찡하다..





혜리의 빈자리는 누가?


그다음 혜리의 대신으로 드러간는 소녀시대의 태연이 확정이고


태연씨의 예고편이 벌써 나왔네요.  탱구tv로 유튜브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죠!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최근 안좋은 일이 있으셨지만 밝은 모습으로 


찾아와 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





볼만한 드라마 신작 드라마 추천



카이로스 신작 드라마 정보 줄거리


경의로운 소문 웹툰 원작 신작드라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