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백 갈비탕집 마산 할머니맛집

이백 갈비탕집 마산 할머니맛집

이백 갈비탕집


 마산맛집




-정보-


이백갈비탕은 상당히 할아버지 할머니 손님들이


많이 가는 곳이기도 하며, 직장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라


점심시간은 상당히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화장실이 나가서 살짝 돌아가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맛으로 승부 보는 곳이라 괜찮타.









할머니 맛집이라고 표현한이유는?


예로부터 아이와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가는 곳은


맛집이라고 하더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이곳이 그러하다.








마산 이백 갈비탕집을 어떻게 가보게 됐는지?


여자친구의 추천으로 가보았다, 직장에서 자주가는데


꼭 대려가고 싶다고 했다, 하지만 계산은 내가 했다 ㅜ







이백갈비탕 맛평가


일딴 두둠한 고기들이 3개~4개 정도 였다.


다른 곳의 갈비탕과는 차원이 다른거 같았다.


그리고 매운다데기 라고 해야 할지 다데기가 있었는데..







괜히 넣었던거 같다. 그냥 온전한 갈비탕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갈비찜도 있는데 가격대가 비싸긴 하나 상당히 맛있있다고


여자친구가 그랬다. 다음엔 갈비찜도 먹어 볼계획이다.


갈비찜 가격은 3만원 초반대여서 둘이서 먹기엔 너무


부르주아인듯 하다 ㅠ







가격대가 잘보일지 모르겠다


갈비탕은 9000원이다.


갈비찜은 소짜가 3만원 초반대로 기억한다.


보통은 들어가면 몇명인지 물어보시곤 안내 해주시면서


갈비탕이죠? 라고 어머님이 그러신다.


여튼 두번 세번 갈것 같은 맛이었다.


커플끼리도 많이 오는거 같았다.


마산근처에 데이트코스로 추천 하고싶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