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서면-칸다소바-전포동맛집/일식라면 줄서서먹는곳.

부산서면-칸다소바-전포동맛집/일식라면 줄서서먹는곳.

부산서면-칸다소바-부산맛집리뷰



아첨


먹고 생각 나서 두번째 방문으로 거의 두번째로 들어갔어요

들어갈때 직원분의 열채크 확인후 들어 갈수 있습니다.


회상


열채크 하시고 들어가시면 이렇게 셀프 채크 할수 있게


기게가 놓여 있어요 ~! 자신의 원하는 것을 선택후 앉으시면 됩니다.


자리는 배정 해주시니 막 먹저 앉으시지 마시고 안내해 주실꺼에요.

 

왜냐하면.. 맛집이다 보니 혼자오시는 손님분들도 있으니 서로가 


양보를 하는 그런 미덕은 갖추어야 겠죠~?

아그리파





내부 사진 입니다 이렇게 앞자리에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있고


따로 자리 앉아서 길게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줄리앙


저희는 자리 배정후 칸다소바와 아오리소바를 먹었어요.


적힌것을 보니 아오리소바는 다이어트 면을 사용했다고 하드라구요.


여성분들한테는 인기 있을 제품인거 같아요.


호메루스


아오리소바 면 나왔을때 사진이에요.

파가 상당히 많치만 파맛이 막 심하다 라든가 그런것은 없구요.

소고기 육수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갈비탕맛 이라고 해야할지 면을 먹었을때 그런맛이 느껴 졌어요.



호머사피엔스


아오리소바면 섞었을때 사진입니다.

이뿌게 썩었어야 됐는데 역시 급했네요.

ㅋㅋㅋ


비룡

저는 이번에 매운칸다소바를 먹었어요.

칸다소바 매운맛 강추에요.




완전 먹자마자 요리왕 비룡 아실런지 모르겠지만 잠깐 ㅋㅋ 미미가 

떠올랐어요. 전의 칸다소바랑은 또다른 맛이 나서 정말 좋았어용~!


후궁


세번가고 싶은 맛입니다.저희가 항상 하루에 먹방을 한번에 


세네군데를 가서 다못먹었는데 정말 나올때 죄송해써요,


원래 면의 양도 상당히 많은 편이기 하지만 ..


다음엔 꼭 진지한 맘으로 다먹어야 겠어용.



칸다소바 위치에요 다른분들이 

이미 많은 포스팅을 하셨을줄 알지만 


그래도 포스팅 해봅니당~!!


칸다소바 근처에는 엔씨백화점과 토요코인서면 점이 있어요.

서면 가볼만한 곳



부산서면맛집리뷰-고깃집 고기굽는남자들 -고굽남~서면술집거리



서면/농부의 바게트/바게트맛집/서면가면 들릴곳/치즈바게는 맥주안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