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익스트릭션 결말포함-넷플릭스 액션 영화. 줄거리

익스트릭션 결말포함-넷플릭스 액션 영화. 줄거리

익스트릭션 넷플렉스 액션 영화


리뷰


넷플렉스에 출시된 익스트릭션을 안보신분들을 위한..

분들을 위해 줄거리를 적어 볼까 합니다.


보시고 결정 하시는 스타일도 계시고,

대충 보고 평점 보고 보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액션은 별5점 중에 4.8정도 되겠습니다 -5점 다주면 버릇 나빠짐

내용은 5점중에3.5 그렇게 좋은거 보다는 그냥저냥 입니다.


전개가 빨라 상당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거친 액션 또한 좋아서 총점 5점중에 4.5 되겠습니다.


익스트릭션

뇌른자


출처:넷플릭스

넷플릭스 볼만한 영화


간단한 리뷰


마약을 거래하는 두목의 아들의 납치 사건의 


익스트릭션에 중요한 쟁점이 되는데요.


이때 타일러는 가족의 죽음으로 전장에서 죽을 각오를 한것인지, 


거의 미친 사람처럼 신들린 듯한 액션으로 아이를 구합니다.


그리고 그 수많은 위험 천만한 곳에서 그곳을 어떻게든 빠저 나가려는자,


그리고 두목의 아들을 지키려는 자 또하나 이들을 죽이려는 자가 되겠네요.


나라가 어떻게 된건지 나쁜놈과 한통속이네요 ...




익스트릭션에서 타일러는 용병생활을 왜하는가?


그것에 대해서는 언급이 안되었지만 아마 죽을 자리를 찾는게 


아닐까 합니다 제생각이지만 자신의 군생활로 아내에게 소홀해 졌고,


아내의 병명도 모른채 그리 복귀를 하였지만 ,

아내는 결국 투병하다 죽었다? 아니면..


누군가의 복수로 아내는 죽게 되었다 그거에 대한 자책으로 


용병생활을 멈추지 않고 계속 일이 생긴다면 어디든 달려가는


용병생활을 하고 있는것이 아닌가 싶네요.


익스트릭션 액션장 면은 많은가?


거침없죠 우리의 타일러 역시 토르는 토르입니다. 

파워 하나는 대단하네요. 


왜 타일러와 구하려는 아이의 부모의 용병 같은 사람과 소통이 안되고 싸우는가?


이점이 영화를 보면서 재일 이해가 안갔던 부분이긴 했습니다.

 

왜냐하면 타일러는 어디에서 부탁을 받은것이며 왜이아이가 필요했던 것일까?


라는 내용이 없는 거 같아요 그냥 잡혀 있는 아이 구하기란 퀘스트가 끝인것인지...


만약 부모가 둘을 고용했다면 둘의 커뮤니 케이션이 너무 안됬던 영화 이구나. 


하는거고... 둘의 싸움이 상당히 거칠어서 보기에는 좋긴 했지만요. 




익스트릭션 후유증?


익스트릭션의 영화를 보면 동남아나 멕시코 이런 곳을 못갈거 같아요.


총기 허가가 되어 있고 이러한 나라들에 만약 내가 저런 상황이 생긴다면,


국가는 구해 줄수 있을까? 나는 살수 있을까?


생각만해도 끔찍 합니다 ㅋㅋ


미국의 경우에 들면 인질극이 생기면 자국민은 무슨일이 있어도..


태러범을 격퇴시켜 인질을 무사히 빼내어 오는 그런 시스탬은 


잘되있지 않나요? 영화를 너무 많이 본건가 .,.. 언뜻 그렇게 쭈서 들은 


느낌이 상당히 있어서 그런것일지 모르지만 그렇타구요...ㅋ



나의 생각


 타일러는 아마 가족이 죽고 난뒤


자신이 용병으로 살다가 죽을 자리를 찾지 않았나 싶어요.


계속 중간중간에 희미한 기억속에 나오는 부인의 모습들...


그리워하며 전장에 투입 되는가 하면...


죽기 진전에도 그렇쵸..


오늘의 사자성어편



출람지예


제가가 스승보다 평판이나 명성이 낫다 라는 뜻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상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더 좋은 컨탠츠로 찾아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