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드8- CODE8 리뷰 -줄거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추천

코드8- CODE8 리뷰 -줄거리- 넷플릭스 추천 액션 추천

코드8- CODE8



내용


코드8 평점으로 치면 5점 만점에 2.5 정도 될꺼 같아요..

내용은 그리 좋은지는 모르겠고 미래에 4프로만,

특이하게 변의되어 능력을 가지게 되고,


그능력을 못가진 자들을 지키기 위해, 

일반인들이 최첨단 기계로 로봇형 인간으로 드론을 띄어,

경찰을 대신 하여 지키는 그런 내용 이네요.



민구

출처:넷플릭스



리뷰


코드8의 뜻은?


왜 코드 8인지는 영화를 봐도 모르겠어요. 

8명인것도  아닌거 같고 능력자는 상당히 많이 나오는데 말이죠.


능력이 있는 돌연변이들은 왜생겼는가?




이점은 자세히는 안나오는듯 해요

그냥 갑자기 능력이 생겨 났으며, 

능력자들을 무서워 함에 따라 능력이 없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사람 대신 해서 로봇을 만들어

능력자와 대치하는 부분들이 보이네요.


코드8에서 능력의 종류?


상당히 많은 종류가 될꺼 같네요 .


불 물 용암 바람 전기 치유 등등 너무 많은 소재를

다루는거 같아 많이 나오지는 않았지만요.


전개


전반적으로 힘든 생활고를 겪는 가족들 하지만 일을 나가기에는,

어머니의 몸상태가 안좋음 병원비 마련이 시큽한 주인공


결국엔 하지말아야 할 짖 까지 하고 마는 주인공이 되겠네요.


가족을 지키기위해 자신을 연구하고 능력을 업그레이드 시켜


살아가기위해 투쟁을 하는 모습을 그린 영화로서,


영화중간에 치유 능력자를 보고는 주인공의 표정이 상당히 


좋아지지만... 결과는 어떻게 될지.. 



코드8에서 감독이 전하는 메세지는 ?


제가 생각하기엔 이런류에 일들이 생긴다면 당신들은

능력자에 대해 시기와 질투가 생기지 아니 하겠는가?


본인들과 달리보며 변종 별종으로 보고 분류하며 인권 침해를 

하지 않겠는가 ? 이정도로 보이는데 맞는지 모르겠네용. ㅎ


제 주관입니다.




코트8 전투씬은 적당했는가?


그냥저냥 인거 같아요 너무 없지도 많지도 않았고 ,

하지만 스토리적으로 전개가 조금 빠른면이 없지 않았나 싶기도 하구요.


약간 넷플릭스 이런쪽에서 다루어 길게 늘어 뜨려 액션과 내용을 

충분히 하였다면 조금더 재밌었을것 같아요. 


미드가 절실 합니다 ㅎ



코드8과비슷하게 즐길수 있는


영화를 추천 해드릴께용~!!


캐빈인 더 우즈, 블러드샷 ,올드 가드 입니다. 


올드가드의 경우 저는 상당히 이거 꿀잼인데 하는 부분이 많아서

추천을 드리고 싶구요... (와 ...나는

액션이 고프다 미친 액션이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반디젤 형님의 블러드 샷 을 보시기 바랍니다.


블러드샷의 경우에는 잘만들어 졌으나 시기가 정말 안좋았어요...


바로 코로나 사태...그때 개봉이어서 그런지 


성적이 영 안좋않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