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넥플릭스영화-약간 지루함

소셜 네트워크 넥플릭스영화-약간 지루함



소셜 네트워크 넥플릭스영화


감독: 데이빗 핀처

출연:제시 아이젠버그 ,앤드류 가필드, 

저스틴 팀버레이크, 아미헤머, 루니마라

조니 펜스 , 더스틴 피츠시몬스



내용


5억명의 온라인친구 전세계 최연소 억만장자 하버드

 천재가 창조한 소셜 네트워크 혁명


5억명의 친구가 생긴 순간 진짜 친구 들은 적이 되었다 .


2003년 가을 하버드대의 컴퓨터 천재 마크는

 비밀 엘리트 클럽의 윈클보드 형제에게 하버드 


선남 선녀 들만 교류 할수있는 하버드 커넥션 

사이트 제작을 의뢰 받게 되는데, 


하지만 여기서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생각 해낸 

마크는 인맥 교류 사이트 페이스북을 


개발 절친 왈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오픈 하게 됩니다.




페이스북은 순식간에 모두의 마을을 사로 잡고 

유명한 냅스터의 창시자 숀의 참여로 전세계로 


번지면서 마크는 기업가치 58조원 전세계 최연소 

억만장자가 된다 하지만 그순간 윈클보스 형제는 


물론 완도마저 전대미문의 소송을 제기하면서 

하버드 천재들간의 치열한 아이디어 


전쟁이 시작되는데 ... 이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지...



리뷰


상당히 젊은 나이에 성공을 해버린 문제가 있었는듯 싶다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소셜네트워크 페이스북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 니깐요.

내가만든 작품의 가치가 어마어마 하게 되면 어떻게 될까요?


페이스북을 만든 창시자들의 있었던 이야기를 다룬 내용이 됩니다.

그렇게 재미가 있었지는 않았지만 


너무궁금해서 보았던거 같습니다.

사업은 성공하였지만 삻속에서는 어떻게 봐뀌었는가? 


나의 행동들..등등을 볼수 있는 그런 영화 인듯 싶어요.

그냥영화를 보면서 기업가치가 어마어마 하니 부럽기만 했던거 같습니다. 


영화는 어땠는가?


내용이 살짝 무겁기도하고 그냥 사실을 다룬 이야기라서 그런지 

지루함이 없지 않아 있었던거 같다.



기억나는 영화의 한장면은?


친구와의 마지막 만남의 장소가 아닐까 싶다...

너무 안타까웠던 ...그런 부분이다

그런 상황에 누구든 온다면 어떻게 하였을까

어쩔수 없는 선택을 하였겠지...






관련영화나 비슷한류 영화는?


빅쇼트가 있겠네요


우리나라영화로는 국가 부도의날은 우리나라의

실제 있었던 사건을 다룬거지요  이영화랑은 

다른 관점에서 보는 것이지만 그래도

저는 재미? 볼만했던 영화라 관련영화로 추천합니다.


조금 멀리 가긴했지만 돈에 의한 사건이라 


리뷰 해봅니다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상영중이네요 넷플릭스는 현제 가입하면 30일 공짜


이벤트중이에요 ㅎ 전 아직은 선결제 안하고 공짜 이벤트를 누리고 있습니다 ㅎ



오늘의 추천 사자성어


외로움이 떠올라 외로움에 대한 사자성어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고립무언


고립되어 도움을 받을 데가 없음


금의환향


비단옷입고 고향에 돌아 온단 뜻으로 출세 하여 고향에 돌아 오는것을 말합니다.


오늘은 두개의 사자성어입니다 .



오늘은 여기 까지 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