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버드 박스 넷플릭스 추천 영화-결말및줄거리포함

버드 박스 넷플릭스 추천 영화-결말및줄거리포함



출처:넷플릭스


버드 박스 넥플릭스




버드 박스(Bird Box)


2018년 미국 넷플릭스 제작


감독 수잔 비에르 


출연:산드라 블록. 트래반트 로즈 .존 말코비치 .사라폴슨


재키 위버 .다니엘 맥도날드 .로사 살라자르 .머신 건 켈리 .톰 홀랜더



뇌른자


내용



산드라 블록의 영화 이죠 저는 재밌게 본 소재 입니다.


눈을 절대 뜨면 안된다 눈을 뜨고 세상을 보지마라 ~


 지옥 같은 상황 속에서 아이들을 지켜야 하는,


산드라 블록의 스릴러 영화 입니다  콰이어트 플레이스와는 





 

비슷 하면서 조금 다른 식의 접근이 될꺼 같네요.



산드라 블록의 관련 영화


산드라블록 을 제가 처음 안영화는 어릴때 보았던


스피드란 영화 입니다. 


스피드는 키아누리브스와 함께 버스에서 ,





 

폭탄 태러범에게 시민을 구하고 태러범도 잡는 그러한 


영화 인데요 제가 어릴때나 지금이나 산드라 블록은 참 늙지 않은 모습이네요.


리뷰


영화의 소재를 보고 이영화다 싶어서 바로 본 작품입니다.

영화는 저의 제목처럼 넷플릭스에서 나오는 작품으로,


산드라블록과 아이 둘을 지켜야 하는 어둠속에서의 공포를 이겨내야 하는것.

그리고 집안에서 창문을 다가리면 괜찮타는것.


일정공간에 밖만 안보인다면 괜찮다는게 별로 안무서울 것 같지만,

식량은 언젠가 떨어질테고 물도 고갈이 될테며 ,,,뉴스란 메체도 없으니 정보도 공유가 안되며..




 

상당한 압박과 중압감으로 공포의 소재 입니다 저는 약간 상상력이 풍부한 아이라 ㅋㅋ

영화를 볼때에도 이런 생각을 하면서 몰입하거든요 그래야 더 깊이 빠져 든다 해야 하나?


물에 잠기는 씬이면 내가 숨막히는 느낌을 받는다든지 머 ...그런 느낌이어야 더 집중이 잘되더라구요...

제 주관이에요...따라하지는 마세요 ..


영화에서의 내용에서와 같이 식량의 문제로 이동을 하게 되면서 문제가 생기며,

이를 해결해 나가는 산드라 블록 과연 눈을 안가리면 무슨일이 생기는 것일까요.


첫장면에서 산드라블록은 병원에서 있었으며 병원에서 밖을 보다 이상한 사고장면들을 목격 뉴스를 본후

급하게 집으로 향하게 되지만 이때 산드라 블록의 여동생의 눈동자가 이상해 지며 ... 




 

사고가 발생하고 산드라 블록은 황급히 집으로 도망가게 되는데...이후 산드라 블록의 행동은, 

영화에서 보셔야 겠지만 이들이 해쳐나가는 상황들이 상당히 여름 공포물로는 또다른 재미를 안겨주어..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별은 5개중 4개 정도 급입니당~!!


조금 후한 느낌도 있긴 하지만,



볼수없다는 점으로 한 공포영화라 그런지 ..



하지만 그중에서도 인간이 더 무서운 법이죠 서로가 


살기위한 투쟁이 되니.. 그런 설정이 참신 한거 같네요 




 

나온지는 조금 되었기 때문에.. 


느낌보시고 결정하시면 될꺼 같습니다 ~


주말도 끝났네요 다시또 화이팅 입니다~!!




한줄 사자성어 추천


낙화 유수


떨어지는 꽃과 흐르는 물이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남녀간 서로 그리워하는

애틋한 정을 이르는 말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