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엘리온 알아두면 좋은 팁 5가지 그리고 간단한 육성 방법까지.

엘리온 알아두면 좋은 팁 5가지 그리고 간단한 육성 방법까지.

728x90

엘리온 팁 5가지 소개

엘리온구매



첫번째 팁. 처음 결제후 3가지중 한가지를 선택 하셨을 덴데요.


굿이 탈것을 라이언이 아니더라도 괜찮다 라는 것을 깨닫게 됬습니다.


있으면 초반부터 빠른 퀘스트를 진행하기 좋으나 굳이 3번째를 결제 할 필요는 없다라는


결론에 이르렀네용~!!

룬업글 엘리온


두번째. 각 육성 구간중 레벨 제한이 있는 구간이 있게 됩니다.


퀘스트를 밀다가 보면 더이상 퀘스트가 없고 녹색 퀘스트가 떠있는 것을


볼수 있는데요. 다른 rpg에서 볼수 있는 반복퀘 같은 것이나 반복은 아닌


일반 퀘스트 입니다.  메인 퀘스트가 없다면 바로 이퀘스트를 진행하시면


금방 30까지 찍을수 있습니다.

엘리온게임화면


세번째팁 룬은 만들수 있다면 3성까지 빨리 업글해 두자~!


자신이 무슨 룬은 많이 쓰는지 미리 조사하여 그룬을 미리 만들어 둔다면


반복퀘나 닥사구간이 편하고 수월하게 넘어 갈수 있답니다.




네번째 팁. 미스틱을 키우고 있지만 미스틱은 말고 다른 케릭을 추천드립니다.


워리어가 지금 가장 좋은듯 하니 워리어를 하세요...미스틱은 딜도 별로고


상당히 지루합니다. 완전 서포터에 노잼 케릭이네요.




한마디로 추천캐가 있다면 워리어를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팁입니다.


퀘스트 관련인데요 알고 계신분들도 있겠지만 필드에서 내가 잡아야 하는 퀘가 있는데


많은 유저가 잡고 있다면 그냥 지나 치지 마시고 딜이라도 조금 넣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몹을 잡아 경험치를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경험치 보단 빨리 밀수 있을때 메인퀘를 끝까지 밀고


차라리 닥사를 하는 것이 빠르다는 판단을 하여서 입니다.




여기까지 엘리온에서 알면 좋은 5가지 팁을 소개 드렸습니다.


그리고 잊지 말아야 할 사실은 자신이 키우고 있는 케릭터가 올려야 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분들도 잘 올려 두셨고 유튜브에도 잘나오고 있으니


엘리온 자기 케릭터를 치시면 아마 잘 나와 있을꺼에요~!!

보고 찍으시기 바랍니다.


엘리온 미스틱


마지막으로 맵에 보시면 던전이라는 아이 콘이 따로 떠있습니다.


이곳에 가면 1인던전도 있으니 참고 하세용~!


파템은 갈지말고 파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파템같은 경우에는 상당히 비싼 가격에 팔리고 있으니깐요~!!






내글중 인기 있는 글 둘러 보기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