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스트롯2 다시 시작되는 신화 영재들의 출현. 출현진 보고 가기

미스트롯2 다시 시작되는 신화 영재들의 출현. 출현진 보고 가기

미스트롯2 세기말의 시작전 정보보기



방송시간과 채널소개 그리고 등장하는 출현진소개 부터 시작 해볼까 합니다.


미스트롯2에서 또다시 파란이 일어 날지 궁급하네요 영탁씨와 임영웅 그리고 장민호 이찬원


김희재 정동원까지 나오네요. 어떤 캐미를 보여 주게 될지 17일 방송이 기대됩니다.




tv조선 2020.12.17 목요일 오후10시



진행에는 역시 김성주 


그 이외의 심사위원들 보시고 갈께요.



미스트롯2 출연진




미스

네이버 출처 



그밖에 출연진중에서도 김영옥 배우와 장영란 박선주씨가 보이네요.



이번 미스트롯2에서는 티저에서도 나왔듯이 



영재들의 파란이 일어나지 않을까



주목되는거 같습니다.




미스트롯2 외국인 출현자.






출연자 중에서는 외국인 트롯 보컬이 나오면서 더 이슈가 될듯 하네요.


외국인이 트롯을 보여줄꺼라고는 상상도 못하였던거 같은데~


살짝 더 재밌어지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미스트롯2 와 각종 프로에서 요즘 트롯의 열풍이 불다보니 


오죽했으면 국민청원에서 트롯트좀 그만 보게 해달라는...ㅋㅋㅋ


그정도로 우리나라가 지금 트롯 열풍이 거세지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미스트롯2

tv조선 출처



역대급의 영재들이 나온다고 하니 요번에도 장동원씨와 같은 연배이거나


더어린 친구들이 눈에 띄이는 성과로 상위권에 진출하지 않을까 생각이


살짝 들면서 ~ 한국은 또 트롯의 세계로~!!


미스2

tv조선 출처


정확한 내용은 아직 섣불이 말하기 힘들지만, 이번에도 또한 재밌는 토크로


심사위원들의 웃음과 특유의 진행으로 김성주씨가 맛깔나는 진행을 보여


긴장감을 끌꺼 같습니다.




트롯2미스


tv조선 출처





인기있는 글들 둘러 보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