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스쿨오브더데드 결말및 줄거리 포함 -학원묵시록

하이스쿨오브더데드 결말및 줄거리 포함 -학원묵시록

하이스쿨오브더데드 high school of the dead 


----학원묵시록----




 

나온지는 한참 된 애니죠~ 참 재밌습니다 좀비애니로써 굿~


비현실적인 몸들이 문제이긴 하나 


머 참 잘그렸게에 그냥 넘어 갈께요




사심


하  전 이놈이 죽어서 아주 좋았어요 ~!

너무 싫었음 사심입니다



하지만 역과 내용상 이남자는 죽어야 

내용이 좀더 재미 있었을꺼 같아요

살았다고 생각 해보면 


조금 타케시가 질척 되는 듯한 애니가 되어 

사람들의 눈쌀을 지푸리는 그런류의 애니가 

되었을 수도 있으니깐요~




 코무로 타케시는 우현이 좀비에게 잡혀 먹는 선생님을 

보게 되며 바로 전여친한테 뛰어갑니다

전여친? 여사친이겠지요 여튼 망할 


레이를 구하고 변해버린

 레이의 남친....어쩔수 없는 선택을 

여기서 코무로는 하게 되죠


이렇게 일딴락 전개가 이어 집니다 

이후 좀비를 물리치면서 학급에 애들과 

선생님과 조우하며

 안전한곳을 위해 피하고 서로 도우며

살아간다는 내용 같습니다

대략 이런내용이나 18세 이상 관람입니다




세계관


전세계 동시 다발적으로 


일어나 망망 대해 위에 떠있는 


배위에서도 좀비화가 

발생함 원인 불명




작중 세계는 한마디로 인류 역사상 최악의 헬게이트로 요약됨 

세계적인 혼락 속에서 미국은 대통력 부통령이 연이어 

죽어나가는 상황에서 수뇌부가 공황상태에 접어들어 홧김에

 

핵을 날려 버렸고 뒤이어 러시아 중국도 핵미사일을 날려 

이로인해 대규모 전자 펄수가 발생하여




 전자 도구는 아예 못쓰게 됨

나라전체가 놈들 소굴이 된 북한은 선진국의 핵공격에 


그대로 멸망하는 걸로 예상 되는 장면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제 타격을 한 미국에 이어 중국이나 러시아도 

살아남은 대륙간 탄도 마사일로 서로에게



 발사함으로서 그냥 세계멸망이 

왔다고 묘사하는 거라고 생각 하면 될긋 합니다






리뷰




원작자는 사토 다이스케가 일론에서  알아주는 긍우

 성향의 인물이라 좌우익에 대한 편견 및 고정관념을 


강조하는 묘사가 만타네요 그리고 작품안에는 배용준으로 

보이는 케릭터가 존재 하며 당하는 장면도 있어

 말이 많았다고 합니다 조금 자막의 내용상 그런듯 해요




연제가 안되고 있는이유는 사토 다이스케는 작품을 준비하다가 


도호쿠 대지진이 발생 하여 그당시 쇼크로 인한 


 심장질환을 겪어 입원한 바람에 연재가 재개에 대해선 감감


 무소식이었으나 결국 17년 3월 22일 허혈성 심장질환으로


사망하여 사실상 작품은 중단으로 봐야 겠네요~





머여튼 그냥 재미로 보기에 킬링타임용으로 아주 꿀입니다~~


만드신분의 사망으로 더이상 연제가 어렵지만 


누군가 나서서 더 연제 해주시면 상당히 고마울껏 같은 


개인 관심이 조금있는 애니매이션입니다 아니면


영화라도 나왔으면 하네요 비정상적인 


몸매들 때매 안될수도 있겠지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