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큐!! 애니추천 줄거리 결말포함

하이큐!! 애니추천 줄거리 결말포함

 

하이큐 빨리 더 연제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것 때매 배구를 좋아 하게 되었고 룰도 조금 이해가 됐어요.


하이큐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애니 매이션이라 추천 합니다

 

히나타와 토비오가 괴짜 콤비로 시작하여
서로 처음 만나면서 부터 

 

 

배구를 기장감 있게 풀어가는게 상당히 재밌었어요

 

배구를 잘모르시는 분들도 중간중간 설명과

 

방법 룰이 있으니 보셔도 무난합니다


하이큐를 보면서 더 여자 배구전을

 

좋아 하게됬다는게 웃긴 현실이네요 

 


소개

 

한마디로 말하면 치킨런 같은 많화다 ㅋㅋ

세터가 올려줘서 닭들이 달려들어 공을 쏘는 듯한 이야기 이며

 

중간중간의 토비오와 소요가 재미를 넣어 주며

부원이 모자랐지만 옛 명성을 지키기 위한 카라스노의 팀을

 

모우게 되는 주장고 팀원들

각각의 위치에서 각가의 포지션과

 

제역할을 해낼때 쾨감이 있다

상당이 시나리오와 연출 등등이 잘 적적히 묻어 나있어

항상 연제를 기다리고 보고 있을 정도 이니깐 

히나타가 저키에 미드브로커 역할을 해내는

 

과정을 그린 애니매이션이기도 하면서

히나타가 배구를 한 과정이 옛 작은 거인의

 

팀인 카라스노에서 배구를 시작함과 

동시에 작은거인의 번호 10번을 받아 시작한다

 

너무스포를 하면 안보신 분들이 재미 없을 테니
보셨으면 좋켔네요

저점프력 땅꼬마 한테는 언청나보이네요
ㅋㅋㅋ보세요 꼭

 

 

매니저를 상당히 아끼는 카라스노

그냥 다들 이쁘다고 좋아 합니다 

하지만 강철같은 철벽녀입니다

리뷰는 여기 까지 이고 짤로 작중 캐릭터들의

 

체육복에 종종 등장하는 발바닥 모양의 상표가 

아식스의 패러디라네요 그리고 이상표는 발바닥 그림+ics가


적혀 이쓴ㄴ 모양 인데 일본에서는 발을 아시라고 읽는데요

고로 상표를 읽으면 아식스!!!

작중 카라스노 고교 학생들이 신고 있는

배구화도 실제로 아식스에서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캐릭터들의 체육복에 종종 등장하는

상표 mizunyoro,는 미즈노의 패러디입니다

시카노시타 상정에서 파는 구군바 카케야마가 자주마시는

구군우유 쿠로오가 ova에서 마셨던 구군 카페오레 

전부 우유가 들어가는 식품이라 먼가 연관이 있나봐요

출처를  일본의 상표중에 하나인건지 ㅋ

자주나오네요


 

배구선수 김연경이 하이큐를 본 강상을

유튜브로 올려서 화제가 되었었죠? 아시죠?

인물들의 수준이 너무 높아서 저정도면 해외 진출 깜이라고 하셨었죠

블로킹한번에 저렇게 랠리가 긴거면 공격력이

약하거 아니냐는 평을 내리기도 했죠  작전서브나 만화의

중간중간의 게임 해설 등 내용등이 배구를 잘아는사람 같다고

말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번기회에 어려웠던 배구나 룰을 몰라서 못보셨다면 한번

재밌게 감상하시고 한국 배구에도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껏 같아요 ~


저는 애니를 보면서 되게 한국여자배구가 좋아져서

김연경씨 경기는 거의다 보고 있는것 같아요 ㅋ

너무 멋있습니다  이야기가 샜네요 ㅋㅋ 갑자기 

여튼 여러분들도 재밌게 보셨으면 하고 또 주말 지겹 잖아요

더운날 어디 가기 머하시면 집에서

시원하게 배구 애니매이션 어떨까요?

 

상당히 인끼를 끌었던 애니매이션이니
스포츠 애니를 좋아허시는 분들도
안좋아시눈 분들까지도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