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의 숲 시즌2 결말 최종화 평점.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비밀의 숲 시즌2 결말 최종화 평점.넷플릭스 볼만한 드라마

비밀의 숲 결말16화 


최종화리뷰



<비밀의 숲정보성글>


16회의 시청률 9.4프로


8월 15일 부터 10월 4일 까지 끝으로 


시즌2는 마무리 되었다.


인물사진들.

도롱룡


네이버 출처


비밀의 숲 시즌2 16화 줄거리


의심과 의심의  끝에 그디어


16화의 서막이 올르면서 


한조회장과 박변호사의 죽음의 연결고리


너와나의 연결고리 저부 쭉쭉 벋어 나가더니


동부 지검장 까지도 흔들어 놓는 모습들


방관자들 침묵하던이들은 결국 모두가


공범이 되었는가 를 보여주는 명장면의


결말화 였다고 볼수 있겠네요.


피큐어

넷플릭스 출처


최빛단장의 기자 회견에서의 자신의


잘못등을 시인 하는 장면이 나오며


스스로 물러나는 것을 결국 선택


비리 경찰로 만들어 버리려 했던 우태하 검사의


손에서 한여진 겸감을 구원 해주며 일단락 하였다.


우태하 검사는 기소가 되여  진행중으로 보인다.


최빛단장과 우태하 검사의 전화 통화가 


인상깊기도 하네요. 최빛단장의 말.



기억에 남는 장면

냥코

넷플릭스 출처



정리될 일들은 차차 정리 가 되고 황시목과 한여진의


소주 한잔  잘가요 우린 맨날 이런 얘기만 하는것 같아


라는 말이 기억에 남네용~!

햄릿

넷플릭스 출처


그리고 또하나는 황시목이 강원철검사를 찾아가


낚시터에서 한말 인데요.



"시간은 지나도 전적은 지워지지 않는다."





이말을 들은 검사의 생각이 나오면서


검사의 그림자는 아주 길것이다 라는...


그런 속깊은 말을  검사님이 속말을 해주셨어요.


작가님의 생각을 따로 풀어서 


캐릭터에 부합 시킨 거겠죠?


사마타이

넷플릭스 출처


비밀의 숲2를 보고 느낀 감상평


비밀의 숲의 1과는 조금 다른 차분한


전계와 시작과 끝나는 회마다


끝을 향해가는 깔끔한 정리 등을 느낄수


있었고, 보면서 또 봐도 재밌겠다  라는 점과


또 나올것 같은 결말로 인해 지금 이슈가


한창인 드라마입니다. 드라마가 끝나도


또다시 긴 여운을 남기네요.


넷플릭스에서 상당히 볼만한 드라마네요.


비밀의 숲3


아마 긍정적으로 생각 하셔서 나오지 않을까요?


결말에서도 황시목은 떠나지만 후임에게 


글을 써 후임에게 인계하며 원주로 떠나는


모습등이 보인가 하면 또다른 시작이


기다리고 있진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