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불법도박장 개설혐의 웃찾사 개그맨김형인.

서울불법도박장 개설혐의 웃찾사 개그맨김형인.

서울불법도박장 개설혐의<웃찾사 개그맨>21일 첫공판



망창

MBC 유튜브 채널 출처



웃찾사개그맨 출신들이 서울 한복판에서


 불법 도박장을 개설해


지난 1일 재판에 넘겨졌는데 이제 보도가 됐네요.


경찰조사에서는 2018년 초에 서울에 위치한 강서구의


오피스텔에서 불법도박장을 개설 하였고


도리토스

MBC 유튜브 채널 출처


포커 홈덤 등 비슷한 게임으로 판을 만들었음.


도박을 주선 하면서 수수료를 받아 먹었던 것으로 추청.


한편 김씨로 알려진 사람은 직접 


도박도 참여 하였던것으로 추청.


누구일까요?..예상은 되는듯 한데


정확하지 않아 아직 확답은 근물일꺼 같네요.



MBC 유튜브 채널 출처


대박사건이네요..


서울 한복판에서 수수료를 명목하에


불법 도박장이라니.,


다음달 21일에 첫 공판이 이루어진다네요


남부지방법원에서요.


간도크네요. 연예인이란 직업을 한번 갖게 되면


공인이라 조금 조심할 필요가 있어보이는데 ...


백만리







쉽게 돈벌기 위한 노력 인것인지..


등장밑이 어둡다라고 생각 해서 일까요?

서울 강서구에 똭~! 해버렸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