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텔레그램을이용한 마약판매.박왕열

그것이 알고싶다-텔레그램을이용한 마약판매.박왕열

그것이 알고 싶다.


텔레그램을


이용한 마약판매.  


박왕열






그놈목소리

출처 유튜브 그알

텔레그램아이디 "전세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앞전에 방영 했던


사탕수수밭 살인사건의 용의자 박왕열의


또다른 행각이 들어 남에 따라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사건의 전말


이사건은 일딴 그알에서 이렇게 시작이 됩니다.


누군가 마약을 한국에서 팔고 사고 쉽게 하고 있으며,


이것이 지금 우리 주위에서 일어 나고 있는 일이다.




생각만 해도 너무 소름이지 않나요?


마약 청정국이 었던 한국이 이제는 쉽게


마약을 거래 판매 하는 국가가 되었다는게 


실로 충격이네요.


빨리 잡혔으면 하는 맘에 글을 씁니다.




잇힝

출처 유튜브 그알



텔레그램에서는 이렇게 어느 방에서


쉽게 마약의 종류와 각종 마약의 판매 유통이


이루어 지고 있다네요.


문제는 나이 성별 불문인 것이죠.




마약은 내의사와 상관 없이 누군가


악의의 목적으로 사용된다면.. 정말


너무 무서운 약일텐데..


부동산

출처 유튜브 그알


이러한 사실도 국가에서는 이미 파악은 했지만.


못잡고 있는 실정인듯 해요.


텔레그램 특성상 앞전 경험이다 싶이 정보 누출이


안되다 보니 ... 참 골치 앞은거죠.



도리토스

출처 유튜브 그알

여러 많은 텔레그램의 마약방중에 급부상한


전세계의 마약방 "바티칸 킹덤"


이방의 실주인을 찾아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계속 적인 추적 끝에 실말이를 찾고 




전세계는 박왕열이다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마지막 그의 동료인지 그 관계자인지 그분과


통화후 놀라운 사실이 들어나는데요.


전세계는 박왕열이 맞지만 아닐수도 있다?

이뜻은 무엇을 의미 하는걸까요?






박왕열> 전세계 < ?



박왕열은 전세계의 포함인 것일까요? 


전세계는 공용 아이디 그런 것일까요?

그리고 남긴말.. "전세계" 절대 잡지 못할거다.


너무 나도 대담하네요.




왜죠? 고위 권력이라도 있는 것인지.


하지만 뭐든 때아니 때에 터지기 마련이니


분명 어처구니 없는 곳에서 실수해서 걸리길 바랍니다.



돈세탁은 어떻게 했을까?



돈세탁은 비트코인을 이용해서 했다는군요


특정 번호가 보여 찾을수 있었다네요.


낫쵸

출처 유튜브 그알




비트코인에 대해서는 제가 알기 쉽게


블로그로 정리 해뒀으니 참고 하세요.




비트코인이란 블럭체인 입문자를 위한글



블럭체인이해 



범인을 알았으면 잡으면 되지 않느냐?


이 질물이 중요하다고 생각 하는데요.


현재 박왕열은 도피 중으로 알려 져 있습니다.




신라면

출처 유튜브 그알




배트남에서 구금중 다른곳으로  


 이동전 식사중이 었다는데요.




이때 박왕열의 여자 친구이송중인 간부들과 식사중 


박왕열이 잠시 화장실 간 사이 도망을 창문을 통해 


갔다는데 ..도망갔다는 사실도 점원이 먼저 알았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이게 말이나 되는 말인가요?


안성탕면

출처 유튜브 그알


박왕열 그는 과연 누구인가요..


박왕열은 과거 알았던 감옥 동기에게 한국에 돌아가게 되면


마약 운송책을 맡아 달라고 했다는데요.




돈이 급했던 그는 어쩔수 없이 통장을 빌려주고


이러한 일을 해주다 결국  한국에서 지금


감옥에 있는데요. 함부로 대포통장이나 


대여 같은건 안된다는 사실 아시겠죠?



아무리 많은 돈을 준다고 하더라도


감옥에 가는 그런 미련한 짖은 안하느 것이


낫습니다. 하루 빠리 잡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해운대 7중 추돌사고


멍개해삼


갑자기 생각나서 이글을 또 습니다.


오늘 해운대에서 7중 추돌 사고로 상당히 연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구었는데요. 사고를 낸 당사자가


 "60개이상의 통장을 들고 있었다는점"


대마를 했다는 점에서 상당히 혹시 유사사건으로 볼수 있지 않나?


이건 제 짐작이라 생각 입니다. 물론 아닐수도 있지만 그많은 통장과


마약을 쉽게 접하고 있었다는 점이 상당히 와닫네요.



말미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