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플워치5세대 구매

애플워치5세대 구매

애플워치5세대 구매





지금 애플 워치 6세대 나온다는 말이


돌고 있는 가운데 저는 5세대로 선택 했습니다.


이유는 하나 갖고 싶었다..


그리고 6세대는 언제 나올지 아직 미정이다.



9월 말 까지 인가 발표 할수도 있다는 말이 돌기도하고


원형의 애플워치가 나올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에


기다리다 기다리다가 지쳐버려서 44미리로 사버렸다.


40미리 하나 44미리 하나로 말이다.






확신






애플워치를 하니 먼가 내가 스마트 해진 기분이랄까 너무 좋았다. 


부산 남포동쪽 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다.


처음 부터 끝까지 설정과 도움을 주신 매장 직원님 넘 감사해요~!






커피맛




내꺼하나 여자 친구꺼 하나 구입 했다 


무려 워치 5세대로 말이다..


가격이 너무 후덜덜이라...


둘다 ..더치 패이로 갔다 .





동대



애플워치는 스트랩도 할께 많고


부수적으로 돈이 많이 드는것 같은데...


사고 아직 후회 해보진 않은 거 같다.







활동량 채크와 기능이 많아서 


아직 다 써보지도 못했다


특히 방수 장점이 좋은거 같다 물빼기기능은 


상당히 신기 했다~!!




대신동




나는 그레이를 선택 했는데 매장에도 아직 매물이 많이 없어서


빨리 안가면 선택을 하셔도 조금 기다리셔야 될듯 하다.




헬스트레이너




매장의 진열된 사진들이다 나는 나이키


 프로모션으로 와이파이버젼을 구매 하였다.


앞에는 이렇게 한번 차볼수 있게 되어 있는데..




꼭 차보고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왜냐 하면 이유는 착용감도 그렇고 여자분들은 


보통 40미리가 낫겠다 싶었다.


남자는 44미리로 결정을 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결론은


상당히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이다.


이정도 가격이면 백화점에서 괜찮은 시계 가격 정도 


되지만, 시계를 포기 하고 샀을 정도 이니까.



일하는 직장인의 경우에도 급하게 전화나 업무용으로도 


상당히 애플워치는 괜찮은 탬인거 같다.


왜이제 샀을까 싶다.





그리고 셀룰러 버전은 하시게 된다면 한달에 


만원 정도의 금액을 생각 하셔야 된다


그리고 워치의 원래 가격에서 플러스 되어


10원 이상 더 플러스 된다는 점.


알고 계셨으면 한다.


장점은 폰을 나두고 다녀도 된다? 


조깅시에 상당히 좋을 듯한 버젼인거 같다.


롯백 2층이었던거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