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스타항공 640명 정리해고 사실? 1차통보 이메일

이스타항공 640명 정리해고 사실? 1차통보 이메일

이스타항공 640명 정리해고 사실? 1차통보 이메일



640명규모의 대규모로 정리해고 통보를 실시 한다는데요.


이게 무슨일일까요.. 7일에 항공업계에서 정리 해고 대상자엑0ㅔ


그룹웨어 이메일을 통해  사실을 개별 통보할 예정 이랍니다.


정리해고 시점은 오는 10월 14일 


이시타항공 측에서 제외된  정리 해고 부분은 


정비쪽 인력은 전원 제외가 된 상태이구요.


아무래도 코로나의 여파가 상당이 컸나보네요...


항공사측은 항공기 보유 대수를 기준으로 


향후에 대비해서 항공기 증가등의


이유와 재운항 가능성을 고려하였다고 합니다. 


이스타 항공측에서는 이사태로  퇴직시 


실업급여 미지급급여 퇴직금을 


수령 할수 있게 해주겠다네요


오는 10월에는 이스타 항공이 



인수 합병을 진행 한다고 합니다.


다들 힘든시기 인데... 이런일이  생기다니 


힘내시라는 말밖에는 할수 있는 말이 없네요..





현재 이스타 항공에서는 환불 조치를 하고 있는


여객기 편이 있으니 확인 하시고 환불 조치 받으세요



잘 보이실지 모르겠네요 ..


김포 청주 군산 제주노선이 비운항 안내가 떴습니다.


문짜들 가셨겠지만 확인 하시고 빠른 처리들 하셔야 될꺼 같아요.




일상이슈 글


박은빈 미우새 출현



넷플릭스 추천 영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