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폴라<넷플릭스 액션>넷플릭스 19금

영화 폴라<넷플릭스 액션>넷플릭스 19금

넷플 릭스 폴라


영화 폴라는 액션 영화이고 청불 영화 입니다.


나온지는 조금 된 영화 이지만 그렇게 오래 되진 않았고,

크링

넷플릭스 출처


약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 소개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19금이구요...


폴라는 은퇴한 킬러의 영화를 소재로 하였습니다.


은퇴한 킬러.. 함부로 건들이다 다 죽는 영화 그정도 


예상하시겠죠~? 


대강은 맞지만 그래도 액션 영화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화는 맞다~! 정도 되겠고 다른 분들은 비급류 영화다


그렇게 소개를 하셨드라구요.


그래서 얼마나 어떻길래 해서 제가 한번 보았습니다.


그렇게 비급까진 아니었던것 같고


내용전개가 조금 빨랐다 ~폴라의 내용에서


주저리주저리 내용을 설명 하든지 캐릭터의 설명을




조금 더해주는 구간이라든지 중간애 같은 동래에 사는 


이웃주민 여자에게 총쓰는 법을 가르 처주는 부분이 있는데


왜그여자는 이남자에게 접근을 하였는가?


이런것도 조금 새분화 되어 표현이 되었다면 좋았을법 했네용.


내용상 2기는 조금 어려울듯 싶어요.



여기 까지 글을 보신후 아 스킵 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 넷플릭스 콘텐츠를 보여 드릴께요.


넷플 릭스 안에서의 비슷한 콘텐츠 영화들인데요


저는 아직 리뷰를 안올린 영화들이네요~!


저의 개인적인 생각으론 저는 폴라도 


재밌었지만 키아누리브스의 영화가 문뜩 떠오르네요.



폴라와 비슷 한영화가 있죠~ 키아누리브스의 킬러 영화 


존윅~! 존윅과 아주 비슷 했다  보시면 될꺼 같습니다,


지극히 제 평가니 너무 현혹 되시지 않았으면 합니다.



더즌커

넷플릭스 출처


존윅과의 다른점?


다른이유르 19이겠죠 존윅은 엄청난 액션과 


잔인함으로 19를 갔다면 폴라도 비슷 하지만..


다른이유가 더 많은듯 합니다.


나쁘진 않았습니다. 킬링용으로 보실분들 추천 합니다.






폴라에서 처음소개된 캐릭터들 소개는 왜했을까?


너무 궁금 합니다. 왜일까요? 진짜 주인공은 따로 있는데 


낚시 일까요? 머죠? 


헬스

넷플릭스 출처


폴라 그는 왜 은퇴를 하였는가?

어떠한 사건이 발단 되었겠죠.


약간의 트라우마가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중간중간 무엇인가 망상을 보는듯 해보이네요.


폴라영화의 영상중 가장 멋진부분~!!


저는 이부분이 가장 최고 였다 라고 할수 있겠네요.


19금 보다도 역시 액션 영화이니 


손에 레이저 타겟 장비를 차는 장면이 있는데 ..


영상에서 보시는게 좋겠죠? 이부분이 최고 입니다.


보스를 잡으러 가는데상대적으로 너무 약했다...라고 할수 있겠네요.


마무리가 어설프다~?


제리뷰는 여기 까지 입니다. 보셔도 무관할 정도의 스포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