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극의소마.넷플릭스 요리 야니메이션.결말

식극의소마.넷플릭스 요리 야니메이션.결말

식극의 소마


장르는 학원물, 요리입니다.


작가는 츠쿠다 유우토 


한국의 출판사는 대원씨아이


연제기간은 2012년 부터 219년 29호로 마지막이네요.



미도


출처 넷플릭스


일본에서는 35권 


내용


한국에서는 25권으로 마무리 됐나봐용


현제 식극의 소마는 5기까지 나와있구요.


넷플릭스에서는 3기까지 보실수 있겠습니다.


추후 인기가 많타면 넷플에서


 5기까지 나오지 않을까요?





식극의 소마가 벌써 세번째 이야기가 마무리가 되었네용~!


넷플릭스에서 1시즌 부터 3시즌까지 보실수 있습니다.


저의 어린시절의 애니매이션 비슷한거론느 요리왕 비룡이


있었는데 말이죠 ~!! 


근데 약간 19금을 겸비한 애니매이션이네용.


요리에 대한 팁들이 소소히 나오기도 하면서 


재밌게 본거 같습니다.



라파노



출처 넷플릭스

고기의 육즙을 연하게 하기 위한 방법 그런건


유용하게 쓸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용~!!


식극의 소마에서 소마가 아버지의 요구로 갑자기 


학교에 들어가 1석이 되기 위한 


계속 도전해 나가며 10석의 위인들과




대등해지면서 높이 높이 올라가는 모습이 


놀랍네요 만화니까 가능한 일이지만요~!!


식극의소마에서 금지된 요리 소마의 


간혹나오는 이상한요리가 한번씩 


캐미를 자아 내내용~!


이쯤 보시면 살짝 지루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 애니메이션~!!!



출처는 넷플릭스


넷플자체에서의 콘텐츠들

저의 추천은 조금 다른데요~


저는 영화 더쉐프를 추천 드립니다.


더셰프 넷플릭스 영화추천 -이영화는 셰프를 다룬 영화로써


제가 한국 미디어 였던 예능 쿡가대표를 보면서 알게된 영화입니다.


잠시나마 한국에 셰프들의 프로그램이 엄청 많았을때 였던거 같네요.






내용2


요리왕 비룡을 재밌게 보신분들이라면


꺼리낌 없이 보실수 있는 재밌는 애니 매이션일꺼 같습니다.


아버지의 그늘을 벋어나 홀로 커보이겠다고 하지만



토끼자



출처 넷플릭스


아버지의 그늘이 참 커보이네용~!


성장물 애니라서 그런지 재밌긴 하지만


19금인거 같아 애들이 보기에는 좀 그렇치 않나 싶네요.


맛있는거 먹는 장면에서 갑자기 옷이 날라가고 없어지는 등의




 연출 때문이겠지요.


조금 넷플에서 식극의 소마의 편이 아쉬운건 1기가 없습니다...


2기부터 3기로 넘어가네요 왜 1기가 없을까용,,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표현력이 대단한거 같아요 ~


상당히 맛있어보이는 그림들도 많은거 같네용


식극의 소마에서 궁금한점은 ?


왜 작가는 맛을 표현의 궁극치를 벗는 것으로 표현을 


하였을까? 가독성을 위해? 뭐 조금 덜 자극 적이었다면


좋았을꺼 같기도 하구요.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