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면.농부의 바게트.바게트맛집.서면가면 들릴곳.

서면.농부의 바게트.바게트맛집.서면가면 들릴곳.






농부바게트 서면



농부 바게트는 위치가 안나와 있어서 제기억 속의 장소라,


정확한지 모르게써요 죄송해요 ~!


하지만 아마 맞을 겁니다. 사진 참고로 위치 잡은거라서요 ~!!





맛동산



입구 사진입니다 ~!! 깔끔하죠 영화쏙 한장면 같아요 ㅎ~!

아기 자기 하고 심플해서 찍어 봤어용~!!!







월급날





내부에서 외부를 찍은 사진이에요 ~!! 길죽하게 생긴 직사각형 모양이에용~!!


가게가 깔끔하고 이뻐서 남자도 사진 찍게 만드는 그곳~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히 설명해주시고 맛 보시라면서 다 짤라서 주셨어요~!!





무한리필




맛을 봐야 살수 있다면서 다 짤라 주시는...사장님 ~!!


덕분에 다는 아니지만 반은 먹어 봤어요~!!




실업급여



앞뒤 로 이렇게 바게트가 진열 되어 있구요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죠 ~!?


저는 참고로 치즈 바게트가 맛있었구요 그리고 호두도 맛있을꺼 같아요 가격대는


저렴 하니까 걱정 하지 마시고 넉넉히 사세요 ~! 저는 4개 샀는데 5천원돈 나온거 같아요~!


파스타



저는 이렇게 4가지 사장님 추천 치즈 바게트 ~!!


마늘 바게트는 아시는맛 그대로고 특이 한건 부추 바게트도 있단 사실


맛은 있지만 재취향은 아니었어요 사장님 ㅠㅠ ~~


저는 짠것을 좋아 하므로  맥주 안주인 치즈로 선택 !!!












위치는 보시고 찾아 가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리뷰를 해드릴 께요 서면을 돌아다니며


맛집을 다니는 찌니의 뚜벅이 생활~!!





부산 가볼만한 곳


유가솜씨/서면맛집/서면가성비 밥집/ 닭갈비먹는날!!


부산서면-칸다소바-전포동맛집/일식라면 줄서서먹는곳.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