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대거리 하하네 고깃집/ 명동 화사 떡볶이 맛집 리뷰

홍대거리 하하네 고깃집/ 명동 화사 떡볶이 맛집 리뷰

홍대거리 하하네 고깃집/ 명동 화사 떡볶이 맛집 리뷰



401 매뉴를 못찍었어요 가져 가셔서 만원대 이상이라 상당히

지방에서 올라온 저에게는 조금 비싼 가격이었다는 점...



도리토스


두명이서 먹었는데 고기 삽겹살 3인분만 시켰는데 그리 적지도 부족하지도, 


않았던거 같아요~ 위생 엄청납니당~!!!


지방에서는 볼수 없었던 고기 꿉는 중에 빨아드리는걸 살짝 치우시더니,


딱아주시더라구요 ... 근식님도 보고 재밌었어요. .


여러 연예인 사진들도 많고 싸인까지 ~!!


아르바이트분들이 많아서 자주오셔서 구워주시더라구요. 




소주1병과 고기 3인분 먹으니까 5만원정도 나왔습니다. 


맛을 부드럽고 그냥 고기맛이었어용 ~!!


하하형 보고 싶었는데 아쉽...


위치는 따로 안올릴께요 네이버에 치면 잘나오니깐요~!!




명동의 화사 떡볶이로 유명하죠


정말 맛있었어요


미니투


연예인 떡볶이로 유명한집이라 들어가니 다들 세트 쎄뚜를 시키시던데,

전 유혹에 넘어 가지 않고 그냥 곱창 떡볶이에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용,


신선한 떡볶이 맛이었어요 인기도 많은지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구요.

2층도 있으니 걱정 마시고 들어오시면 될듯해요~



바릉



전 떡볶이 보다 자몽에이드를 맛있게 먹은듯 합니다.


양이 푸짐해서 여럿이서 가시면 피자를 드시고 두명이면 떡볶이만 하셔도 될듯합니다.





짜요



떡볶이 나오자마자 찍었는데 위에 보이시는 깬잎 위에 있는건,


마늘입니다 마늘맛이 상당히 있어서 약깐 먹을때 애한 느낌이 있으니,





마늘을 싫어 하시는 분들은 미리 이야기 하시던지,


 조금 기호에 따라 빼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역시 메뉴 판을 못찍어서 죄송해요 ㅜㅠ 너무 부족하네요, 


다음 부턴 좀더 세밀하게 찍어야 겠어요. 너무 먹는데 집중해서 그런지



ㅋㅋ 죄송합니당.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