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넷플릭스전문블로그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서면맛집리뷰-고깃집 고기굽는남자들 -고굽남~서면술집거리

부산서면맛집리뷰-고깃집 고기굽는남자들 -고굽남~서면술집거리

고굽남



가오가이거


첫 한상 차림인데요 저는 생긴지 한참 됐는데 웨이팅이.. 

항상 있어서 못가다가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ㅎㅎ

일딴 편한점으로는 고기를 구워 준다는것~!!!


그리고 맛이 중요하겠죠 가격대는 1인분에 만원대였지만, 

구워 주신다는것과 이것좀 더주세요 하시기전에..

 다시 채워 주시는 쎈스가 좋았어요.


외국인이와도 불편하지 않을듯한 써비스가,

 너무 좋아서 다시 가고픈 그곳이네용~!!



도라에몽


저희는 2차 3차를 갈것이라서 고기 3인분과 소주를 시켰는데.. 

탕도 나와서 놀랬어요 1차로 여기서 두명 넘개 먹어도 될듯한 비주얼 이어서,


부실하지도 않은 탕비주얼은 참...말로 표현 할수 없네용.

맛도 약간 칼칼하면서 좋았어요 딱 해장되는 듯한 느낌~~?



퐈이


하...사진이 약간 기울어 보이네요 죄송합니다 ㅜㅜ

공짜치곤 꽃개가 인상적이 었어요 ㅎ~~


물배추를 구워서 주시는데 물배추와 고기 한점싸드시고 주시는 장 3가지 골고루 

드셔보시고 원하시는것으로 겟해서 드세용..


저는 참고로 두번째 주시는 장이 맛있더라구요 중간 쏘스가 맛있었어용~!!

이곳의 위치는 글로 올리는것이라 어렵겠죠 ...ㅎ





크게 서면의 엔시 백화점을 찾으시고 백화점에서 술집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족발집도 있고 껍대기 집도 있고  먹을 곳은 만치만 저는 ㅎㅎ 이곳을 추천


서면은 골목 골목 맛집이 많아 리뷰를 계속 올려 드릴께용~~!!



리전



서면역에서 8번 출구 말고 6번으로 쭉 올라오셔서 오시면 되는데 ..


처음이신 분들은 골목으로 가시지 마시고 그냥 죽오셔서


 엔씨 백화점 방향 보시고 골목으로 들어 오세용..



관련 맛집 이동


서면/농부의 바게트/바게트맛집/서면가면 들릴곳/치즈바게는 맥주안주


유가솜씨/서면맛집/서면가성비 밥집/ 닭갈비먹는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